디스플레이광고
Display Marketing

멀티미디어를 통한 브랜딩 및 이벤트 프로모션 등에 최적화된 광고전략! 디스플레이 광고는 전략과 컨셉 그리고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이 핵심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업종 카테고리별, 타겟별, 집행 예산별로 효율의 차이가 있습니다. 효과적인 프로모션 목표와 전략수립 그리고 매체 구성을 위해
세심한 컨설팅이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크게 배너, 타겟메일, 브랜드 검색, 동영상 광고 등이 있으며 그외 각 매체별로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지면과 광고 시스템이 꾸준히 개발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의 종류
배너

배너

멀티미디어를 통한 각인 효과로 탁월한 브랜딩 구출
이벤트나 프로모션이나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타겟메일

성별, 연령, 지역 등 보다 정확하게 타겟이 집중
이벤트 프로모션 및 DB확보에 최적화된 마케팅 수단

타겟메일
브랜드검색

브랜드검색

등록된 브랜드 및 기업 상품 관련 키워드를 검색 시
동영상, 매너, 텍스트를 복합적으로 노출시켜 브랜딩 실시

동영상광고

일반 배너보다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구매 의향이 높음
높은 주목도와 반응률, 컨텐츠와 노출 시 정보로 인식

동영상광고
기타

기타

각 개체별로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제공
신규 광고 지속적 개발 중, 사전 상담 필

디스플레이 광고 전략
광고전략